‘한판승의 사나이’ 최민호 전 유도 국가대표, 김은혜 국민의힘 분당을 국회의원 후보 지지선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3-07 23:38본문
-최민호 전 유도 국가대표 “분당에 필요한 사람, 재건축 해낼 김은혜”
-최 전 국가대표 “누군가 앵무새처럼 따라 해도 김 후보의 실행력은 못 따라 할 것”
<최민호 전 유도 국가대표가 6일 김은혜 후보를 지지선언했다. 사진=김은혜 후보 캠프>
김은혜 국민의힘 분당을 국회의원 후보는 최민호 전 유도 국가대표가 김 후보를 향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6일(수) 14시 최민호 전 유도 국가대표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미금역 사거리에 위치한 김은혜 국민의힘 분당구을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해 김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최 전 국가대표는 “김은혜 후보에게서 저와 같은 간절함이 보인다”라며 “누군가가 앵무새처럼 김은혜 후보의 말과 행동을 따라 한다고 해서 김은혜 후보의 실행력마저 따라 할 수는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분당을에 필요한 사람은 김은혜”라며 “분당에 재건축을 해낼 힘이 있는 후보는 김은혜 뿐”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김은혜 후보는 최근 당내 경선에서 승리하며 국민의힘 분당을 국회의원 후보로 결정됐다.
김영철 chul520@hanmail.net
- 이전글이광재 · 안철수 분당갑 국회의원 후보, "분당지역 고도제한 신속하게 해결할 것" 24.03.08
- 다음글이광재-김병욱 "총선은 여의도정치-1기신도시 재건축선거"...합동 ‘재건축 실행 로드맵’ 제시 24.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