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고려홍삼·장사의 신 구독자, (사)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광주시지부에 기부금 및 후원물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2-11-15 23:33본문
< (왼쪽부터) ㈜한국고려홍삼 최태범 대표, (재)성남이로운재단 최병주 이사장, (사)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광주시지부 문종석 지부장 >
(사)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광주시지부(지부장 문종석)는 11월 13일 ‘2022년 제1회 연(緣)고리 가족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장애인 가정의 가족기능을 강화하고 부모 및 자녀의 휴식(힐링), 편안한 장소에서 심리 정서적 행복감을 누리며 유대강화를 지원하고 회복탄력성을 높여 장애에 대처하는 활동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행사에서 ㈜한국고려홍삼(대표 최태범)과 장사의신 구독자 일동이 (재)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을 통해 현금, 현물 총 1,26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
㈜한국고려홍삼 최태범 대표는 "뜻 깊은 행사에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한국고려홍삼은 앞으로도 장애인과 그 가족들을 돕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캠프는 경기도 광주시 도자기 엑스포 공원 내 팀업 캠퍼스 글램핑장에서 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진행됐으며, 장애인 가족 약 50여 명이 참여하였고 악티바 체험, 도자기 체험, 레크레이션, 캠프파이어 등이 진행됐다.
(사)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광주시지부와 (재)성남이로운재단은 업무협약을 통해 지속적인 장애인 가족의 삶의 질 개선, 성장을 위한 장기적인 지원을 도모할 계획이다.
<(사)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광주시지부와 (재)성남이로운재단은 업무협약 모습>
이준호 sky5456@hanmail.net
김영철 chul52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