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국회의원, 교육부 특교 4억 4,900만원 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2-11-11 12:33본문
<김병욱 국회의원>
- 성남분당 정자중학교 교실·출입문 교체 등 교육시설 환경 개선 가능
- 교육부 특별교부금 4억 4,900만원 확보, 정자중 시설개선에 투입 예정
- 김병욱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 만들기 위해 추가예산 확보 등 더 노력할 것”
김병욱 국회의원이 성남분당 정자중학교 교육시설 환경 개선을 위한 특별교부금을 확보했다.
성남분당을 지역 김병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국토교통위원회)은 11일 교육부로부터 성남 분당구 소재 정자중학교의 교실과 출입문 교체 등 교육시설 환경개선을 위한 특별교부금 4억 4,900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교육부 특별교부금은 <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제5조의2에 따라, 교육 관련 특별한 재정수요가 있거나 지역 교육현안 수요, 필요한 재해예방 사업 등이 있을 경우 교육부 장관이 교부하는 예산이다.
이번에 김병욱 의원이 확보한 특별교부금은 1994년 5월 개교한 정자중학교의 노후화된 교실 및 출입문을 개선, 교체하는 사업에 투입될 예정이다.
이에 김병욱 의원은 “확보한 특교로 시설이 노후화된 정자중학교의 교실과 출입문을 개선해,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성남분당을 지역의 ‘미래’인 우리 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학교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그래서 학부모님들의 교육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추가 예산 확보 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준호 sky5456@hanmail.net
김영철 chul520@hanmail.net
- 이전글성남시인터넷기자협회, 성남시의회 박광순 의장과 기자간담회 개최 22.11.11
- 다음글경기도 사회적경제 창업성공패키지사업 IR데모데이 개최... 성남기업인 쥬브, 키맥엔터테인먼트 수상 22.11.10